자필후기

    처음으로 겪어보는 큰일에 언제나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안팍 변호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일2023/12/14 13:58
    • 조회 216

    사건담당변호사 : 안주영 대표변호사, 박민규 대표변호사, 이현 파트너변호사, 허정회 변호사

     

    50 평생 생애 처음으로 겪어보는 큰일에 처음에는 정말 아무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대책을 세워야 했고 퇴근 후 늦은 시간에 인터넷을 통해 확인하다보니 연락하는것도 방문해서 상담일정 잡는것도 쉽지 않았는데

    상담전화할때부터 친절하게 마음편하게 들어주셨고 상담시에도 저희의 상황을 많이 이해해주시고 여러 유능한 변호사분들이 여러 방면으로 대처하시겠다는 말씀이 위안이 되었습니다.

    사건내내 혹여나 하는 불안감과 걱정이 매우 많았음에도 카톡을 통해 문의드리면 늦더라도 답변을 주시고 여러모로 확인해주시고 조사하신 것 같아 걱정이 조금은 나아졌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법에 대해 잘 모르는 일들을 혼자 대처하지 말고 변호사님들의 도움을 받는걸 잘 한듯싶습니다. 

    사건조사때에도 함께 동행해서 조율해주시고 재판때에도 두분이 함께 오셔서 사전안내사항과 진행여부 등 설명해주시고 재판에서도 저희 편이 계신다는게 위안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해결해야 할 사항들이 남아 있으나 어둡고 힘든 시기를 안팍의 변호사님들이 계셔서 잘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는 변호사님들을 볼 수 없기를 바라며,

    덕분에 반성하고 성실히 사는 걸 좀 더 알지 않았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제 생활이 바쁘다보니 직접 인사를 못 드린게 못내 죄송했는데 이렇게라도 대신 인사드립니다.

    2023.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