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해주셔서 바라던 것 보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의뢰인 정**
조회수
1,757


- 자필후기
덕분에 제가 바라던 것보다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사건 내내 제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공감해 주시면서
현실적인 조언 후 대처 방안까지 생각해서 이끌어 주셨습니다.
처음 겪는 일이다 보니 어찌할 바를 몰라 가닥도 못잡던 제 옆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셨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안주영, 박민규, 안지성, 최용후 변호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