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님들께 감사 드리며 끝까지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뢰인 이**
조회수
779


처음 경찰에게서 연락이 왔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정말 힘들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 지인이 안팍(법무법인)에서 불송치를 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첫날 무작정 안팍을 가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제 억울한 상황을 잘 들어주시고 증거들을 잘 찾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찰 조사며 멘탈 관리와 자신감을 넣어주신 오정석 변호사님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 사건에 힘을 써주신 안주영, 박민규, 신승우, 오정석 변호사님에게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