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로 진행했는데 잘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뢰인 이**
조회수
823


지방에 거주하고 있어서 서울로 내려가기 어려워
영상통화로 상담 진행하고 아무래도 영상통화로 상담을 받으니
가능할까 싶어서 지역에 있는 로펌에도 상담을 받았었는데
안주영 변호사님이 말씀하시던거와 다르게
상담이 흘러가다 보니 안팍에 대한 믿음이 더 생기게 되어
선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더 꼼꼼하게 알려주셨고
법률상식에 대해 잘 모르는 저에게 이해가 가게끔 설명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