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상담해주시고 해결까지 해주셔서 정말 믿음이 갔습니다.
의뢰인 최**
조회수
741


안변호사님 안녕하세요 저 최**입니다. 기억하실련지요 ㅎㅎ
법을 위반하면서 살진 않은거 같은데 상대측에서 배째라는 식으로 법대로 하자고 해서 정말 마음 고생이 심했습니다.
이번 계기로 이런 일이 있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도 잘 알았습니다. 변호사님 덕분입니다.
마음고생하고 있는게 변호사님들 눈에 보였는지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사건도 잘 해결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 그리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건 대표 변호사님들이 직접 상담해 주시고 해결까지 해주셔서 정말 믿음이 갔습니다.
앞에서는 사건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말씀 못드리고 이렇게 편지로 못다한 말을 전해드려서 죄송하네요
저번에 뵀을때 감사하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다음번엔 좋은 일로 찾아 뵙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