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이 좋게 마무리가 되어 변호사님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의뢰인 김**
조회수
687
혼자서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매일매일 끙끙 앓고 있다가
지인의 소개로 안팍 법률사무소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사건 담당 변호사인 안주영, 박민규, 안지성, 최윤호 변호사분들께서 이 사건을 어떻게 이끌어 나가야 할지
전문적인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었고 무엇보다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믿음을 주셔서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이 사건이 기소유예로 좋게 마무리가 되어서 안팍 변호사분들께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힘든 시기를 좋은 경험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11.12